마음의 양식/-행복좋은글

내게도 그런사람 있습니다

happy prince 2014. 12. 2. 15:59

 

 

 


 

내게도 그런사람 있습니다

 

먼 빛으로 내가 가진
작은 재주를 아끼고 격려하며
소중하게 바라보는 사람이 있습니다.
평범한 삶 속에 작은 기쁨에 웃고

 

 

 


내 겨운 삶에 지쳐
슬픈 설움들을 토해낼 때
그는 말없이 나의 창을 바라보며
기쁜 표현에 같이 웃어주고
내 눈물의 의미를 알고
슬픔을 닦아달라고
그는 기도할 것입니다.

 

 

 

 

가까이 다가와 함께 웃어주고
위로의 말을 건네지 아니하고
손을 잡아주지 아니하여도
그가 나를 위해
입을 열지 아니하고
기도함을 알기에
내겐 참으로 소중한 사람입니다.

 

 

 

 


그의 그런 모습에
나도 그를 위해
침묵의 기도에 들어갑니다.
그도 나의 그런 마음을 잘 알기에
우리 서로 감사하는 삶 속에
소중한 인연으로
그렇게 서로에게 다가섰습니다.

 


 

 

내게도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살며 사랑하며
멀리도 가까이도 아닌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서로를 위한 기도는
뜨겁게 다가서 쉽게 스러짐보다는
어둠에서 빛으로 이끄는
시나브로 열리는새벽아침 같은
맑고 투명한 인연입니다.

 

 

 

 


숱한 만남과 인연들 속에서
그와의 인연이
감사하다 말하고 싶습니다.

그의 삶에 그의 생각 속에
내가 존재함이
잠시일지라도 소중한 사람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나의 욕심이 나와 그를
병들게 하지 아니하고
나의 덧없는 행동이나 언어가
참 좋은 사람을
행여 노여움이나 욕보이지 않도록
아껴주고 싶습니다.

 

 


 

꼭 사랑이라 말을 하면
값없이 들릴까 싶은 생각을
나누고 공유하며 함께이어서 좋은
서로의 감정을
말로 표현하지 아니하더라도

 

 

 

 


이만큼 살아온 세월 동안
익숙해진 침묵의 언어로
서로를 위해 배려하는
기도와 은혜 하는 사람으로
내 마음속에 깊이 자리한
참 좋은 사람이 있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행복한 하루 되세요